카테고리 없음

대형차를 하고 싶은 기사가 알아야 할 사항

자미물류(주) 2016. 3. 23. 19:56

대형차를 하고 싶은 기사가 알아야 할 사항


후삼축보다 압사바리가 

기름 소모가 많습니다.

고속주행 안전성은압사바리가 높다고?

압사바리의 안전성이 그만큼 높다면 승용차도 앞바퀴가 4개 여야합니다.

다만 고속주행중 앞사바리의 타이어 파스에 대한 핸들솔림은 앞사바리가 적은 것은 장점입니다. 

이 장점 하나 때문에 모든 유지관리비용을 많이 들이면서 운행하는 것은 

본인의 판단에 맡겨야 하겠지요

압사바리는 실험적 모델이고 과도기적 모델로 보아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사수가 있으면 좋습니다.
큰차의 일머리가 좋은 자리는 아는 사람들끼리 많이들 합니다.
그만큼 경험과 지식이 있어야 큰차를 수월하게 관리 할수 있기때문입니다.

작은차 보다야 큰차가 수입이 나은 건 

너무나 분명한 사실입니다.

까대기에대한 노동강도는 거의 없다 하지만 주행운전 강도는 작은 차에 비교하면 안되겠지요.

짐의 무게와 전후방주시 오르막내리막의 운행에 대한 두려움은 

처음 하시는 분에게는 가장먼저 넘어

산 입니다.

월 수리비는 보통 월급쟁이 봉급정도 나가야 하는 경우가많아 직접 어느정도의 경정비는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앞으로 남고 뒤로 까지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 돈없고 백없으면 평생 작은차만 해야 하나?
답은 아닙니다. 
돈없고 백없어도 큰차사서 할일은 널려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무모하게 큰차에 뛰어 든분은 많은 경험과 시행착오를
거치게 되며 운이 좋으면 빠른 시일
안에 목돈을 벌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열에 한분정도 입니다.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먼저 1톤을 하시고 있다면 5톤으로 옮겨타는게 순서입니다.
2.5톤은 수요가 많지않고 옮겨 탈경우 손해가
다른차에 비해 많습니다. 물론 운전감이없어 2.5톤 처음시작 한분들은 초반 사고가 많이 일어 납니다.
2.5톤을 처음시작하는 분은 갑자기 시야가 넓어지고 크기도 만만해서 방심하다. 사고를 많이냅니다.
각설하고  5톤을 시작하시면 긴장감이 어느정도 수반이 될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차길이가 10미터 정도
나오니까 긴장을 안할레야 안할수가 없겠지요 그래서 사고 위험이 조금은 줄어듭니다.
또 유지 관리비용

이 적게 듭니다.
수입은 대형차와 맞먹습니다. 경정비도 대형보다야 수월하겠지요


내차 높이나 제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큰자든 작은차든 카고는 적제물의 높이가 매번 다를 수있기 때문에 운행전 높이를 체크 해야 합니다. 

축 구조변경 차는 과적을 조심해야 합니다

너무 무모한 도전보다는 천천히 오래 할 생각으로 1년이 아닌
10년 후를 내다보는 차주 기사 여러분이 되시길

기원 합니다. 

이렇게 얘기해도 나는 목돈이 필요한데, 빚이 많은데, 더 이상의 돌파구가 없어  방황 하시는 분은 


지입1번가 박 찬명 이사 (010-5266-3060)

에게 연락 주십시요.